양평뉴스

일품양평해장국의 양평뉴스입니다.

국밥집 창업 브랜드 일품양평해장국, 직영 공장 확장 이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일품양평해장국 댓글 0건 조회 70회 작성일24-03-08 14:26

본문

국밥집 창업 브랜드 일품양평해장국이 직영 공장을 확장 이전했다고 26일 밝혔다.

일품양평해장국 측에 따르면 최근 가맹점 수의 증가로 원활한 물류 공급을 위해 300여 평의 공장 확장을 진행했다. 최근 신규 가맹점은 월평균 15개 점 이상이며, 현재 전국 350여 개점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최근 국밥집 창업 문의가 늘어남에 따라 이전을 계획해 설 연휴 전후로 공장의 이전과 인허가 등록을 마쳤다. 직영 공장은 경기도 양평군에 소재하고 있으며 이번 이전을 통해 약 2,700여 평으로 확장되었다고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국밥집 창업 프랜차이즈 일품양평해장국은 직영 공장 운영을 통해 원팩으로 가맹사에 공급하고 있다. 공급받은 육수를 조리만 하면 판매가 가능하여 주문 후 7분 이내 서빙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홀 운영 외에도 테이크 아웃과 배달을 병행하는 3way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여 안정적인 운영 방안을 보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간편한 조리 덕분에 혼자서 매장을 운영하시는 점주님들도 적지 않다”라며, “인건비가 절감된 구조이다 보니 소자본으로 국밥집 창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고 덧붙였다.

출처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