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뉴스

일품양평해장국의 양평뉴스입니다.

국밥창업 일품양평해장국, 정기 사업설명회 주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일품양평해장국 댓글 0건 조회 20회 작성일24-04-26 13:21

본문

국밥창업 프랜차이즈 일품양평해장국은 정기 사업설명회를 주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일품양평해장국 측에 따르면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앞으로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진행할 예정이며, 정확한 일정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매장에서 시식 후 업종변경을 문의하는 사례가 늘고 있는 만큼 사업설명회에서 양평해장국 시식을 진행하고 창업 의사가 있는 점주님을 대상으로 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조리가 쉬운 원팩 시스템으로 맛과 대중성을 더한 브랜드의 성공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라며 “통영항남점, 서대문점, 일산대화역점 등 한 달간 10개 점 이상을 오픈해 창업을 고민하는 점주님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일품양평해장국은 국밥집 창업 전문 브랜드로 소내장 가공처리 방법(특허 제10-2330401호), 다데기 제조방법(특허 제10-1888643호), 양평해장국용 육수 조리방법(특허 제10-1868315호) 등 3종류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대표메뉴는 양평해장국, 순대국, 뼈다귀해장국으로 특허받은 소고기 가공법과 육수, 다데기로 깊은 맛과 식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측은 상반기 창업 시즌에 맞춰 매달 정기적으로 사업설명회를 주최하고 신규, 업종변경을 원하는 A급 상권의 예비 점주들을 대상으로 간판과 사인물을 본사가 지원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

댓글목록